The Street Profits의 Montez Ford는 최근 WWE 유니버설 챔피언인 로만 레인즈와 맞붙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전 미국 해병대는 2019년부터 메인 로스터에서 활발한 경쟁자였습니다. 이후 그는 Street Profits 파트너인 Angelo Dawkins와 함께 RAW 태그 팀 챔피언십 및 SmackDown 태그 팀 타이틀을 개최했습니다. 그러나 32세의 그는 자신이 확실한 WWE 유니버설 챔피언이 될 때라고 믿는 것 같습니다.
최근 한 인터뷰에서 Emarati 라디오 쇼 Talk 100.3, Ford는 Roman Reigns와 맞서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여러 번의 태그 팀 챔피언은 자신이 The Tribal Chief를 몰아낼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다고 믿는다고 밝혔습니다.
“이 시점에서 나는 로만 레인즈가 될 것 같다. 로만 레인즈가 될 것 같다. 왜냐하면 이 시점에서 그는 역사적인 타이틀 통치를 했고 아무도 그에 대한 답을 아직 찾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나는 모든 싱글을 지켜봤다. 그가 겪은 사람, 27회마다 그의 타이틀 방어가 27회마다 일어난다는 것은 미친 짓입니다.
포드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그리고 나는 다른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내가 그 사람 중 한 명인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확실히 한 걸음 더 나아가 이 사업을 지금까지 없었던 또 다른 변화로 바꿀 수 있는 사람 중 한 명인 것 같습니다. 그는 환상적인 일을 해냈고 환상적인 업적을 남겼습니다. 그는 이번 타이틀 통치에서 많은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내 시간이어야 합니다. 내 시간입니다.” [From 3:43 to 4:31]
Konnan에 따르면 40세의 SmackDown 스타가 Roman Reigns의 Undisputed WWE Universal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Montez Ford는 이전에 WWE에서 Roman Reigns에게 패배했습니다.
지난 2년 동안 Montez Ford는 라이브 이벤트의 태그 팀 경기에서 Roman Reigns와 몇 차례 링을 공유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2022년 7월 Monday Night RAW에서 6인 태그 팀 경기에서 서로 대결했습니다.
한편, 두 슈퍼스타는 2021년 9월 SmackDown에서 단 한 번의 단식 경기에서 맞붙었습니다. 한판 승부는 제출을 통한 부족장의 승리로 끝났습니다.
38세의 WWE 스타가 월드 헤비웨이트 타이틀을 획득한 후 로만 레인즈와 전쟁을 벌이고 싶어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위의 표기를 사용하는 경우 Talk 100.3을 인정하고 Sportskeeda에 H/T를 제공하십시오.
전설적인 WWE 스타가 처음에는 Dolph Ziggler를 좋아하지 않았다고 고백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