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싸움 경고.
사진: AP

NBA 싸움은 가짜입니다.

폭력을 용인하는 것은 아닙니다. 특히 최근에 주장된 Memphis Grizzlies 가드의 일부 행동에 비추어 볼 때 그렇습니다. 자 모란트. 그러나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어떤 이유에서인지 30명이 청소해야 하는 이러한 소동이 벌어지는 동안 화난 척하거나 꼿꼿한 얼굴을 유지할 수도 없습니다. 최신 즉석 WWE-스타일 접전은 일요일 오후 Phoenix Suns와 Dallas Mavericks의 경기에서 Luka Dončić와 Devin Booker가 마치 도로에 있는 것처럼 코를 맞대고 일어났습니다. 레슬매니아.

Dončić와 Booker는 팀원들에게 끌려 가기 전에 발끝으로 가려고하는 동안 똑바로 얼굴을 유지할 수 없었습니다. 화난 표정을 짓는 사람도 없으니 이 싸움을 뭐라고 부르기도 어렵다. 선수, 어시스턴트 코치, 트레이너 및 심판의 물결에 의해서만 움직이기 위해 남자들이 서로의 얼굴에 부딪힐 때 모든 NBA 만남이 보이는 것입니다.

다음 번에 두 명의 플레이어가 “지그재그” 상태를 유지하고 곧 싸울 것처럼 행동하기로 결정하면 아무도 개입해서는 안 되며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봅시다. Draymond Green이 아니라면 우리는 그가 무엇을 할지 결코 알 수 없지만, 그 이상으로 그들이 어리석게 보인다고 결정하기 전에 그들이 서로의 눈을 깊이 응시하면서 거기 서 있는 시간을 보자.

플레이어는 싸우고 싶어하지 않으며, 그래서도 안 됩니다. 그것은 감정적인 게임이지만, 대부분은 타격을 가하기에는 너무 많은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가치가 없어. NBA 선수들, 특히 Luka와 D-Book 수준의 선수들은 “스트리트 신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Morant와 그가 현재 겪고 있는 일도 마찬가지입니다.

멀리 걸어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쓰레기 이야기는 괜찮지만, 이 플레이어들이 정기적으로 하는 것처럼 양동이를 떨어뜨려 백업하십시오. 시뮬레이트된 전투를 원하는 팬들은 WWE 또는 AEW를 시청할 것입니다. NBA 코트에는 그럴 자리가 없습니다. 매번 더 진부해집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