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le H는 지난 몇 년 동안 WWE의 많은 이름과 긴밀히 협력했습니다. Hunter의 오랜 동료인 James Kimball은 최근 “HR 위반”으로 인해 지난주에 회사에서 해고되었습니다. 새로운 보고서가 사건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데이브 멜처에 따르면 레슬링 옵저버 뉴스레터, Kimball은 2020년 WWE에서 비즈니스 운영 부사장으로 고용되었습니다. 그는 인재 운영 및 전략 담당 수석 부사장으로 두 번 승진했습니다. James는 재임 기간 동안 Triple H와 긴밀히 협력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난 2월 24일 인사 위반으로 핑크슬립을 당하면서 회사 근무 시간이 단축됐다.

Meltzer는 공개되지 않은 “사건”으로 인해 Kimball이 Stamford 기반 프로모션에서 해고되었다고 말하면서 문제에 대한 추가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인재 운영 및 전략 수석 부사장 James Kimball이 지난주에 해고되었습니다. Fightful은 먼저 이야기를 끊고 인사 위반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들은 유일한 것은 사건이 일어났다는 것뿐 정확히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없습니다.” [H/T wrestletalk]

레슬링 저널리스트는 제임스 킴볼이 NIL과 함께하는 WWE 프로그램의 큰 부분을 차지했으며 트라이아웃에 눈에 띄게 참석했다고 덧붙였습니다.

“Kimball은 WWE가 수행한 많은 트라이아웃과 대학 선수들과 함께 NIL 프로그램을 위한 핵심 인물이었으며 회사를 위한 최고 수준의 대학 선수들을 라인업하는 과정의 큰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H/T wrestletalk]

Fightful은 Talent Operations & Strategy의 WWE SVP인 James Kimball이 더 이상 회사에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HR 위반이라고 들었고 그는 지난주에 즉시 해고되었습니다. twitter.com/i/web/status/1…


Triple H는 WWE 프로그래밍에서 많은 변화를 보았습니다.

지난 몇 달은 Stamford 기반 프로모션에 혼란스러웠습니다. Vince McMahon은 2022년 7월 부정 행위 혐의로 프로 레슬링에서 은퇴를 선언한 후 레슬링계에 충격을 주었습니다.

77세의 그는 회사의 크리에이티브 부서 책임자인 트리플 H로 교체되었습니다. 그러나 Vince는 올해 초 회장으로 WWE에 복귀했으며 대주주로서 즉시 회사 이사회에서 재투표되었습니다.

글쎄요… WrestleMania에서 저와 Vince McMahon의 경기는 공식적으로 “올해의 최악의 (허가되지 않은) 경기”로 선정되었습니다??? https://t.co/La5DptSkmX

지난 1년 동안 프로모션의 온스크린 및 오프스크린 스태프에 많은 혼란이 있었습니다. Triple H는 RAW 및 SmackDown 로스터에 절실히 필요한 깊이를 더하기 위해 이전에 출시된 여러 스타를 다시 데려왔습니다.

한편 Vince McMahon의 컴백에 이어 아버지가 돌아온 직후 사임을 발표한 Stephanie McMahon을 포함하여 백스테이지 스태프에 몇 가지 변화가 있었습니다.

James Kimball이 회사에서 해고된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소리를 끕니다.

WWE 전설이 방금 Sami Zayn의 체격에 총을 맞았습니까? 바로 여기에?


회신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