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rion Kross는 이번 주 WWE SmackDown에서 새로운 모습을 공개했으며 레슬링 세계는 이에 대한 반응으로 떠들썩합니다.
The Herald of Doomsday는 이번 주 파란색 브랜드에 참석하여 Intercontinental Championship 이후에 갈 의사를 밝혔습니다. 그러나 그는 Gunther의 타이틀을 노리는 유일한 사람이 아닙니다. Kofi Kingston, LA Knight, Drew McIntyre 및 Sheamus도 믹스에 모자를 던졌습니다.
다섯 남자는 SmackDown에서 난투에 연루되었으며 WrestleMania에서 Gunther와 대결하는 사람을 확인하기 위해 다음 주 Intercontinental Championship 예선 경기에서 대결합니다.
난투극이 끝난 뒤 마지막으로 남은 크로스는 깨끗이 삭발한 새 모습으로 링에 등장해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다음은 많은 응답 중 일부입니다.
Karrion Kross는 최근 WWE SmackDown에서 Rey Mysterio와 불화에 연루되었습니다.
Intercontinental Championship에 눈을 돌리기 전에 Karrion Kross는 블루 브랜드에서 Rey Mysterio와 불화에 휘말렸습니다. 전 NXT 챔피언은 두 차례에 걸쳐 Mysterio와 대결했으며 두 사람 모두 각각 승리했습니다.
그들의 최근 만남은 지난 주 SmackDown에서 Dominik Mysterio가 그의 아버지를 산만하게 하여 Karrion이 Kross 재킷에 WWE 베테랑을 가두어 승리를 거둘 수 있도록 했습니다.
많은 팬들이 The Doomwalker가 Rey를 목표로 삼은 이유에 대해 혼란스러워했지만 전자는 자신의 선택이 아니라 운명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것은 내 선택이 아니다. 우주는 우리를 다른 사람들에게 인도한다. 우리가 그들의 카드를 뽑는다면, 그것은 일어날 운명이다. 그리고 우리는 우주가 우리를 통해 결정을 내리는 진정한 순서를 따라야 한다. #CurseOfTheCard”라고 그는 썼다.
Karrion Kross는 작년에 WWE에 복귀한 이후로 WWE의 미드카드 디비전의 저명한 멤버였습니다. 그는 Triple H가 다시 데려온 최초의 이전 출시 스타 중 한 명이었습니다. 전 NXT 챔피언이 돌아온 후 Roman Reigns와 대결을 벌이는 동안 그들의 길은 아직 교차하지 않았습니다.
놓친 경우 클릭하여 전체 WWE SmackDown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