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 Morgan은 두 여성이 등장하는 Rhea Ripley의 최근 회상 사진에 반응했습니다.
Ripley와 Morgan은 이번 주 SmackDown에서 서로 대결합니다. 그들은 경기를 앞두고 소셜 미디어를 오갔다.
리플리는 인스타그램에 올해 30인 여성 로얄럼블 매치에서 자신과 모건의 사진을 올렸다. 그녀는 또한 이전 태그 팀 파트너에게 세 단어로 된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Ripley는 캡션에 “내일 보자”라고 썼습니다.
Morgan은 The Eradicator와 함께 링에 들어가기를 기다릴 수 없다고 주장하는 두 단어 메시지로 게시물에 댓글을 달았습니다.
“CANT WAIT”라고 Morgan이 썼습니다.
Liv Morgan의 댓글 스크린샷을 확인하십시오.
WrestleMania 39로 향하는 경기에 그녀가 아직 예약되지 않았다는 점을 고려하면 SmackDown에서 Morgan의 승리는 엄청날 것입니다.
28세의 그녀는 타이틀 샷 직전에 있거나 Ripley를 고정하면 SmackDown Women ‘s Championship 경기에 추가 될 수도 있습니다.
한편 Ripley의 목표는 The Grandest Stage of Them All에서 Charlotte Flair와 대결하기 전에 전 SmackDown Women ‘s Champion을 고정하는 것입니다.
Rhea Ripley가 Liv Morgan에게 보내는 최신 메시지
WWE SmackDown 경기 몇 시간 전에 Rhea Ripley는 공식 Instagram 핸들을 통해 Liv Morgan에게 짧은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그녀는 태그 팀으로서의 시절과 지난 한 해 동안 상황이 어떻게 발전했는지를 회상했습니다.
“모든 것이 촉발되고 모든 것이 죽습니다. 1년은 많은 것을 바꿀 수 있습니다.” 리플리가 썼습니다.
Ripley와 Morgan은 과거에 WWE Women’s Tag Team Championships에 성공적으로 도전하지 못했습니다. 이로 인해 The Eradicator는 태그 팀 파트너를 배신하고 심판의 날에 합류했습니다.
그녀는 턴 힐 이후로 여자 부문을 장악했으며 올해 30인 여성 로얄럼블 매치에서 우승하는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Liv Morgan이 WrestleMania에 앞서 WWE SmackDown에서 Rhea Ripley를 상대로 놀라운 승리를 거둘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의견에서 소리를 내십시오.
WWE 전설이 방금 Sami Zayn의 체격에 총을 맞았습니까? 바로 여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