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Monday Night RAW의 여파로 Solo Sikoa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최고의 WWE 스타인 Kevin Owens에게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Jey Uso가 없는 가운데 Sikoa는 The Street Profits와의 태그 팀 경기를 위해 RAW에서 Jimmy Uso와 팀을 이루었습니다. 경기 후 두 Bloodline 멤버는 두 사람의 눈을 멀게 한 Owens의 공격을 받았습니다.
전 유니버설 챔피언은 다음 주 단식 경기에서 Sikoa와 대결합니다. The Enforcer는 Twitter를 통해 그와 전자 사이의 대결을 과장하기 위해 두 단어로 된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다음 주 #WWERaw”라고 Sikoa가 썼습니다.
아래에서 Solo Sikoa의 트윗을 확인하세요.
최근 몇 주 동안, 특히 Royal Rumble 프리미엄 라이브 이벤트에서 Sami Zayn이 Roman Reigns를 배신한 이후 The Bloodline은 상황이 좋지 않았습니다.
모든 WWE에서 가장 강력한 파벌로 여겨졌음에도 불구하고 이 그룹은 이번 주 RAW에서 단 두 명의 남자로 대표되었습니다. Jey Uso는 최근 라이브 이벤트에서 그룹과 재결합했을 수도 있지만 아직 그의 가족과 Zayn 사이에서 편을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Solo Sikoa는 Kevin Owens의 공격에 4단어 메시지로 대응했습니다.
Solo Sikoa는 Kevin Owens의 공격에 만족하지 않는 것 같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그를 주목했습니다.
RAW에 대한 The Prizefighter의 공격 이후 Sikoa는 트위터에 4단어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그가 썼다:
“내가 너에게 간다.. #KO.”
Elimination Chamber에서 Owens는 Undisputed WWE Universal Championship에서 Reigns를 이기지 못한 후 The Bloodline의 손에 경기 후 패배로부터 Sami Zayn을 구했습니다.
이번 주 SmackDown은 또한 The Bloodline, Reigns, Zayn 및 Owens 간의 진행 중인 스토리라인 측면에서 또 다른 중요한 쇼가 될 것을 약속합니다. Tribal Chief는 파란색 브랜드로 돌아올 것이며 흥미롭게도 그의 WrestleMania 39 상대인 Cody Rhodes도 쇼에 출연할 것입니다.
The Bloodline의 현재 스토리와 지금까지의 진행 상황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섹션에서 소리를 끕니다.
Booker T는 방금 Sportskeeda Wrestling Awards에 투표했습니다. 그의 선택이 당신의 선택과 일치합니까? 확인하다 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