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dy Orton과 Matt Riddle(RK-Bro)의 상징적인 페어링은 WWE Universe에서 가장 좋아하는 조합입니다. 카리스마 넘치는 두 슈퍼스타는 팬데믹 시대에 듀오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고 그 이후로 계속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불행한 사건으로 인해 팬들은 듀오의 미래에 환멸을 느꼈습니다.
Orton은 경력을 위협하는 부상을 입은 WWE SmackDown의 5월 20일 판 이후 보류되었습니다. 지난 11월 말 허리 부상으로 수술을 받고 장기간 활동하지 못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맷 리들은 지난 12월 솔로 시코아의 잔인한 폭행으로 케이파베 부상을 입었다.
RK-Bro의 미래는 불확실해 보였지만 최근 보고서는 Randy Orton과 Matt Riddle의 향후 재결합 가능성에 대해 더 많은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불행한 소식으로 WWE는 이전 RAW 태그 팀 챔피언이 WrestleMania Hollywood에서 공연할 계획이 없습니다. 하지만 회사는 Orton이 곧 회복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Riddle은(는) 결석으로 표시되었습니다. 60일 12월 5일부터. 이것은 그가 Show of Shows 전에 돌아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Randy Orton의 복귀에 대한 공식적인 일정도 없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Orton에게 절실히 필요한 부상 회복 시간을 줄 것입니다. 또한 현재 WWE RAW에 RK-Bro가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The Bloodline이 Kevin Owens, Sami Zayn 및 Cody Rhodes로 바쁘기 때문에 스타들은 바로 타이틀 계획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WWE 슈퍼스타 Matt Riddle은 Randy Orton과 팀을 이루는 것을 좋아합니다.
Original Bro는 태그 팀 여정을 시작할 때 Orton에게 성가신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는 The Viper의 행동을 흉내냈고 심지어 그의 피니셔까지 복사했는데, 이는 일부 팬들의 불만이 컸습니다.
Matt Riddle은 결국 이러한 장벽을 허물었습니다. 그들은 SummerSlam 2021에서 AJ Styles와 Omos를 꺾고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경기를 시작하며 그들의 첫 번째 태그 타이틀을 획득했고 그들의 팀워크는 칭찬할 만했습니다.
DC & RC에 출연하는 동안 Riddle은 Randy Orton과의 팀 구성에 대한 솔직한 의견을 밝혔습니다. 그는 The Apex Predator의 이야기가 그를 큰 무대로 이끌었다고 믿었습니다.
“Randy와 함께 Roman과 함께 기회를 가졌습니다. [Reigns], 그런 것들, 특히 Randy가 떠났을 때. 하지만 결국에는 랜디와의 이야기가 즐거웠고 WWE와의 관계와 명성을 쌓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H/T 스포츠위키)
Randy Orton의 부상 이후 Riddle은 솔로 활동이 되었고 무시무시한 경쟁자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세스 롤린스(Seth Rollins)와의 그의 경쟁은 두 슈퍼스타를 끝내는 놀라운 일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