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 P/DH Shohei Ohtani가 경기 후 인터뷰 후 Bally Sports West 분석가 Jose Mota와 악수하고 있습니다.
영상: 게티 이미지

우리는 오늘 방송에서 가장 큰 몰락 중 하나의 벼랑에 서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스포츠 그룹Bally의 모든 지역 스포츠 네트워크를 소유한 회사, 수요일 발표 2월에 1억 4천만 달러를 지불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Diamond는 성명에서 “회사는 30일의 유예 기간을 사용하여 채권단 및 기타 주요 이해관계자들과 잠재적인 전략적 대안에 대한 논의를 계속 진행하고 거래를 디레버리징하여 Diamond Sports Group의 미래를 위한 최상의 위치에 놓을 계획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파산이 다음 단계로 보장되지는 않지만 DSG가 향하는 곳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래도 Bally Sports가 없으면 누가 개울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MLB 팀의 모든 게임? 최악이 최악이 되더라도 두려워하지 마세요. 롭 맨프레드 그리고 회사는 우리의 등을 돌릴 것입니다.

글쎄, 그건 전혀 좋지 않은 것 같아

MLB 스트리밍의 미래에 대한 질문에 답하면서 Manfred는 DSG를 유지하는 데 관심을 표명했습니다.

커미셔너는 “우리는 그들이 재정적 어려움을 겪는 것을 원하지 않으며 그들과 협력하고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파악하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연히 우리의 첫 번째 선택은 다이아몬드가 클럽에 계약상 지불해야 하는 금액을 클럽에 지불하는 것입니다. 현지 시장의 팬들이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표면적으로는 모든 것이 훌륭해 보입니다. 최악의 상황에 대비하는 데 나쁠 것은 없습니다. 팬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팀과 선수를 보고 싶어하며, 필요한 모든 방법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리그 자체가 인수된다는 사실은 팬들에게 좋은 소식이 아닙니다.

MLB가 그들의 리그가 제공해야 하는 모든 것을 마지막으로 통제하고 최선을 다한 것이 언제였습니까? 대답? 결코, 그리고 그들의 역사 스트리밍 서비스 더 나쁘다. 몇 년 전을 기억하십시오. MLB 오디오 1년 동안 15달러이고 광고 없이 모든 MLB 게임을 얻을 수 있습니까? 옛날이 좋았지. 하지만 서비스가 노후화되면서 가격은 2배로 뛰었고, 방송의 질은 떨어졌으며, 한때는 광고를 하지 않겠다고 위아래로 맹세했음에도 프리롤 광고가 오디오로 진출했다. 오디오 스트림에 이미 매 하프 이닝 사이에 그리고 경기가 중단될 때마다 내장 광고가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정말 미친 짓입니다.

서비스 자체도 2022년에 정점에 도달한 여러 사용자를 짜증나게 하는 수많은 기술적 문제를 겪었습니다. MLB At-Bat 앱 몇 분만 들으면 끊겨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들으려면 사용자가 브로드캐스트로 돌아가야 합니다. 다른 경우에는 오디오가 다시 나오지 않습니다. 이 경우 팬은 앱을 종료했다가 다시 들어가야 합니다. 즉, 더 많은 프리롤 광고를 시청해야 합니다. 우와! 정말 대단한 콤보입니다! 그 광고 수익은 숫자가 되어야 합니다!

단기 솔루션은 무엇입니까?

DSG의 파산에 대한 Manfred의 단기 솔루션도 우려를 잠재우지 못합니다. DSG의 가장 큰 결점은 케이블 TV에 대한 믿음이었지만, 미국인들이 케이블을 완전히 버리고 있는 비율로 인해 회사는 빠르게 돈을 잃기 시작했습니다. 2022년 첫 3분기 동안 회사는 거의 12억 달러의 손실을 입었습니다. 그렇다면 MLB가 방송을 강제로 인수하게 되면 비슷한 실수를 범하지 않게 되겠죠? 아니, 그런 생각을 하다니 얼마나 어리석은가.

Manfred는 “우리는 기존 케이블 번들에서 선형적일 뿐만 아니라 자체 플랫폼에서 디지털 방식으로 진행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대형 배급사인 Comcast, Charter를 의미하는 배급사에 직접 가서 해당 게임을 케이블 네트워크에 배포하는 계약을 체결할 것입니다.”

굉장합니다. 리그는 적어도 현재로서는 DSG를 잠재적인 파산으로 몰아간 것과 동일한 단계를 따를 것입니다. 시원한! 시원하다, 시원하다, 시원하다!

이제 나는 MLB가 앞으로 더 나은 계획을 세울 시간이 없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Manfred는 다른 계획이 진행되고 있다는 희망을 주지 않았습니다. 그는 최악의 시나리오에 대비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지만 방송 계획이 실패할 수밖에 없는 경우에 대비하는 것 같지 않습니다.

설상가상으로 MLB가 자체 중계권을 장악하면 수년 동안 수많은 팬들이 외쳐온 변화인 국내 시장 정전을 제거하는 지름길을 가질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쉬운 소비자 직접 액세스를 제공하는 것은 MLB가 케이블을 통해 생성하는 만큼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Manfred는 MLB가 인수하면 정전이 떠날 것인지 물었을 때 “단기적으로는 아닙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리그가 계속해서 너무 답답해서 주장 정전을 제거하는 데 공통된 이해 관계가 있지만 기회가 생기면 리그는 따르기를 거부합니다. 내가 말했듯이, 나는 끔찍한 상황이 최대한 빨리 정상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열의를 불러일으킬 것임을 이해합니다. 하지만 모든 관계자들이 바라고 있는 변화를 위한 완벽한 순간이 찾아왔을 가능성이 있지만, 리그의 첫 반응은 “사실은 그렇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입니다.

방송/스트리밍 권리 경쟁은 이론적으로 팬들에게 새롭고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해야 합니다. 그러나 MLB가 제품을 완전히 통제하고 팬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지 않으면 내가 사랑하는 스포츠가 접근성 측면에서 두 단계 뒤로 물러날까 두렵습니다. 우선 첫째로. MLB는 지속적으로 자체 제품을 개선하지 못하고 이제 대중에게 게임을 제공하는 역할을 맡을 수 있습니다. 슬프게도 재밌습니다. 케이블에서 MLB를 하는 것은 항상 형편없었지만, 이제 저와 다른 많은 팬들은 MLB가 DSG가 무너지면 케이블을 통해 그들을 데리러 갈 방법을 찾길 바라고 있습니다. 하느님께서 우리 모두에게 자비를 베푸시기를 바랍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