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팀에서 그만 둔 James Harden은 당신이 그를 그만 두는 사람으로 생각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사진: AP

카이리 어빙과 케빈 듀란트의 블록버스터 트레이드 여파로 브루클린 네츠 팀의 전 멤버가 자신의 잘못을 밝히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James Harden은 2021년 플레이오프에서 동부 컨퍼런스 결승에 진출하는 데 Durant 엄지발가락이었던 브루클린의 빅3 중 일부였습니다. 1년 후, 하든은 강제로 브루클린을 떠났습니다. 필라델피아에 상륙, 그리고 그것에 대해 맹렬한 비난을 받았습니다. 76ers 트레이드 1년 후, 하든은 “봐봐, 날 탓할 수 없어”라며 손을 내밀고 있다.

“나는 미친 사람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나는 그 남자나 포기한 사람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고 있었고, 나는 이것에 적합하지 않다고 결정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다루고 싶지 않습니다. 즐겁게 농구하고 싶어요.”

이제 브루클린에서 모든 것이 무너졌으므로 Harden이 나와서 좋은 사람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분명히 그는 불과 12개월 전 거래 마감일에 갑자기 KD와 Kyrie에게 튕긴 후 팬, 미디어, 심지어 일부 선수들이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Harden은 그 상황에 대해 ‘q’라는 단어를 사용하며 그의 퇴장 후 꽤 많이 던져졌습니다.

그의 첫 번째 로데오가 아닙니다.

당시 Nets 선수들은 지금은 부정하더라도 상황에 대해 그다지 만족하지 않았습니다. 하든이 브루클린을 그만두었다고 믿는 사람이 있든 없든, 한 가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은 그가 이런 일로 기소된 것이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휴스턴을 기억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이 전 MVP의 방식 임기 종료 Rockets와 함께 정확히 우아하게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John Wall과 DeMarcus Cousins에게 휴스턴 상황 Harden의 실행 마지막 날에. 그들 중 어느 누구도 Harden이 떠나는 것에 대해 기뻐하지 않았고 총지배인 Daryl Morey를 제외한 모든 사람을 버스 아래로 던지고 나가는 길에 그들을 지원했습니다.

갑자기 브루클린에서 상황이 완전히 무너졌기 때문에 이제 Harden은 자신을 좋은 사람으로 표현하고 싶어합니다. 예, Nets 조직 내부에 문제가 있었고 일부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Harden은 Durant와 다시 플레이하기 위해 그곳으로 갔고 타이틀을 얻기 위해 그와 Irving과 함께 빅 3를 형성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Durant와 Irving에 대해 의견이 있지만 적어도 그들은 그것을 작동시키려고 노력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의심의 여지 없이 수많은 드라마가 있었지만 Kyrie와 KD는 1년 후에도 떠나지 않았습니다.

Durant와 Irving은 거래를 요청했고 Harden은 이제 그들이 같은 수준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에서 타이밍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들은 여러 해 동안 브루클린에 있었고 Harden은 팀에서 거의 12개월을 버텼습니다. 기능 장애라면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행동을 한 후에는 돌아오지 마 미스터 퍼펙트 특히 다른 팀과 비슷한 일을 했을 때. Harden은 응답하지 않고 낙진이 스스로 말하도록 하는 것이 더 나았을 것입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