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BERRA, Australia (AP) — Nick Kyrgios는 과거에 심각한 우울증, 자살 충동 및 불면증을 겪었다고 호주 테니스 스타가 2년 전 전 여자 친구를 땅바닥에 밀어 넣은 것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을 때 한 심리학자가 금요일 법원에서 말했습니다.
2022년 윔블던 준우승자는 2021년 1월 고향인 캔버라에서 말다툼을 벌이던 중 키아라 파사리를 폭행한 혐의로 호주 수도 특별구 치안 법원에서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Jane Campbell 치안판사는 해당 범죄가 일반 폭행에 비해 심각성이 낮고 계획되지 않았다는 이유로 Kyrgios에 대한 유죄 판결을 기록하지 않았습니다.
Campbell은 그것을 “어리석음”과 “좌절”의 행위로 묘사했습니다.
최근 왼쪽 무릎 수술을 받고 목발을 짚고 있던 키르기오스는 법정을 나서며 취재진에게 말을 걸지 않고 소속사를 통해 입장을 밝혔다.
Kyrgios는 “오늘의 판결을 존중하며 유죄 판결 없이 혐의를 기각한 법원에 감사합니다. 이어 “이 일이 있을 당시 상황이 좋지 않았고, 어려운 상황에 대해 깊이 반성하는 마음으로 대처했다. 괜찮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제가 야기한 상처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정신 건강이 어렵습니다. 인생은 압도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도움을 받고 스스로 노력하는 것이 기분이 나아지고 나아지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Kyrgios의 심리학자 Sam Borenstein은 서면 보고서와 전화 증언에서 Kyrgios가 과거에 주요 우울 삽화를 겪었으며 대처하기 위해 알코올과 약물을 사용했다고 말했습니다. Kyrgios의 정신 건강은 충동적이고 무모한 행동으로 이어졌습니다.
그의 최근 무릎 부상은 경증에서 중등도의 우울증 증상을 초래했지만 그의 정신 건강은 개선되고 있다고 Borenstein은 말했습니다.
“그는 매우 잘하고 있습니다.”라고 Borenstein이 말했습니다. “그의 정신 건강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Kyrgios의 변호사는 2년 전 사건에서 비롯된 폭행 혐의를 정신 건강상의 이유로 기각하려 했으나 신청이 받아들여지지 않았습니다.
Kyrgios는 2021년 1월 10일 오후 10시 Kingston의 캔버라 내부 교외에 있는 그녀의 아파트 밖에서 논쟁 중에 Passari를 떠나려고 시도했습니다. 그는 Uber를 불렀지만 Passari는 조수석 쪽 문을 닫는 것을 방해했습니다. 운전사는 문을 연 채로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Kyrgios는 결국 열린 손바닥으로 Passari의 어깨를 뒤로 밀었고, 법원에서 읽은 합의된 사실에 따르면 그녀는 포장 도로에 쓰러져 무릎을 스쳤습니다.
Passari는 Kyrgios와의 관계가 종료된 후 11개월 후 폭행을 주장하는 경찰 성명서에 서명했습니다.
그의 현재 파트너인 Costeen Hatzi는 그녀의 관계에서 폭력에 대한 우려가 없다고 캐릭터 참조에 썼습니다. Hatzi는 법정에서 그의 뒤에 앉은 Kyrgios의 지지자 중 하나였습니다.
검은색 정장을 입고 목발을 짚고 있던 Kyrgios는 법정에서 치안 판사가 탄원서를 제출할 수 있는지 물었을 때 처음으로 말을 했습니다.
Kyrgios는 유죄를 인정하기 위해 일어나면서 “네, 걱정하지 마세요, 재판장님”이라고 대답했습니다.
작년 2월 Kyrgios는 2019년 호주 오픈에서 자신의 성과에 대해 공개하면서 자신의 인생에서 긍정적인 시간으로 보였던 것이 “가장 어두운 시기 중 하나”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인스타그램에 “나는 외로웠고, 우울했고, 부정적이었고, 술과 마약을 남용했고, 가족과 친구들을 밀어냈다”고 썼다. “저는 아무에게도 말하거나 믿을 수 없는 것 같았습니다. 마음을 열지 않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기대지 않고 그저 조금씩 긍정적이 되기 위해 스스로를 밀어붙인 결과였다”고 말했다.
Kyrgios는 작년 윔블던 결승전과 US 오픈 준준결승까지 달리는 동안 정신 건강 문제에 대해 추가로 언급했습니다.
지난 9월 Daniil Medvedev의 US 오픈 타이틀 방어를 끝내고 8강에 진출한 Kyrgios는 코트 밖에서 “정신적으로 정말 힘든 상황”과 “정말 무서운 곳”에서 자신을 끌어낸 것에 자부심을 표현했습니다.
27세의 Kyrgios는 지난 달 나중에 관절경 수술이 필요한 무릎 부상 때문에 호주 오픈에서 기권하면서 경력에 차질을 빚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