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Indianapolis Star와 USA Today는 익명의 소식통을 인용하여 Pacers의 여러 구성원이 자신을 가리키는 빨간색 점을 보았다고 보도했으며 The Athletic은 Pacers 경비원이 레이저가 총에 부착된 것으로 믿었다고 보도했습니다.
“NBA Security 및 리그 조사관은 1월 29일 인디애나 페이서스 조직이 경기 후 사건에 대해 제기한 주장에 따라 수많은 목격자를 인터뷰하고 비디오 감시를 검토하여 조사를 수행했습니다. 마이크 배스 NBA 대변인은 이메일 성명에서 “증거가 수집됐지만 개인이 다른 사람을 무기로 위협했다는 사실을 확증할 수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경기 후 상황과 그날 밤 경기 관련 문제에 연루된 일부 개인은 이후 경기장 경기에 입장할 수 없게 됐다. 경기 후 상황과 관련해 추가 정보가 나오면 연맹 사무국에서 추가 검토를 하겠다”고 말했다.
모란트는 일요일 오른쪽 손목 통증 때문에 그리즐리스가 토론토에 106-103으로 패한 경기에 출전하지 않았고 경기 후 논평할 수 없었습니다.
모란트는 경기 전 트위터를 통해 “나와 내 가족에게 부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고 있다. & 내 동생을 1년 동안 홈 게임에서 금지했습니다. 믿을 수 없는.”
1월 29일 경기 도중 사이드라인에 앉아 있던 페이서스 선수들과 모란트의 친구들 사이에서 짖는 소리가 들렸다. Morant의 절친한 친구인 Davonte Pack은 Pacers 벤치 선수들이 Pack의 방향으로 소리를 지르자 경기장에서 에스코트되었습니다.
대화는 경기가 끝난 뒤 선수들의 주차장까지 이어진 것으로 전해졌다.
Memphis의 Taylor Jenkins 감독은 팀이 내부적으로 문제를 해결했다고 말했습니다.
“NBA의 조사를 알고 있습니다. 전체 조사를 수행했습니다.”라고 Jenkins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완전히 준수했고 그들이 확인되거나 발견된 것이 없다는 성명을 발표한 것 같습니다.
“그게 내가 아는 것이고 그것에 대해 언급할 전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