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WWE 슈퍼스타 조이 지오반니가 폴 와이트로 알려진 빅쇼와의 화면상의 로맨틱한 각도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2005년 초에 Joy Giovanni는 SmackDown 독점 슈퍼스타였습니다. 그녀는 WWE 전설 Big Show와 로맨틱한 스토리라인에 참여했으며 Big Show는 당시 WWE 챔피언 JBL과 다투고 있었습니다.
Giovanni는 최근에 출연했습니다. A2theK 레슬링 쇼 문제의 각도에 대한 생각을 공유했습니다. 그녀가 말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무대 뒤에서 친구가 된 것만으로도 조금 어색했어요. 그때 아내를 만났어요. 그녀는 정말 사랑스럽지만 터프한 여자였어요. 몇 주 후에 우리는 이 키스신을 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 그리고 결혼도 했고..연기이기도 하지만 동시에 주변에 이런 사람들이 많은데 ‘아내가 괜찮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거기에 많은 것들이 들어가 있어서 화면상으로는 사람들이 원했던 것만큼 로맨틱하지 않은 것 같다는 걸 압니다.” [13:08-14:00]
아래에서 전체 비디오를 확인하십시오.
조이 지오바니와 함께한 빅쇼의 로맨틱 앵글은 오래가지 못했다.
스토리 중에 Joy Giovanni는 Amy Weber와 불화했습니다. 같은시기에 Show는 JBL의 캐비닛 및 Kurt Angle과의 불화에 연루되었습니다. 2005년 2월 Weber가 WWE에서 탈퇴한 후 불화는 끝났습니다. Giovanni는 그녀의 나머지 WWE 실행에 대해 많은 주목을 하지 않았습니다. 2005년 7월, 그녀는 예산 삭감으로 인해 WWE에서 방출되었습니다.
World’s Largest Athlete는 현재 All Elite Wrestling에서 일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프로모션을 위해 많은 경기를 치렀습니다. 그러나 그의 경기 대부분은 AEW Dark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쇼는 2022년 3월 오스틴 그린을 상대로 승리한 이후 AEW를 위해 씨름하지 않았습니다.
Joy Giovanni의 단기 WWE 활동과 Big Show와의 낭만적인 각도를 기억하십니까?
언더테이커가 새로운 역할로 WWE에 복귀하나요? WWE 명예의 전당은 그렇게 생각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세요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