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버른, 호주 — 호주 오픈 토너먼트 디렉터인 Craig Tiley는 Novak Djokovic이 그랜드 슬램 대회에서 챔피언십 우승을 위해 3cm(1인치가 조금 넘는) 왼쪽 햄스트링 근육 파열로 경기를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나쁜 랩을 받았지만 결국 그의 운동 능력에 대해 누구도 의심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본 이 남자는 그의 햄미가 3센티미터 찢어진 것을 보았습니다.”라고 Tiley는 수요일 SEN Sportsday와의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의사들이… 당신에게 진실을 말할 것입니다.” Tiley가 말했습니다. “사실인지 아닌지에 대한 추측이 많았던 것 같아요. 누군가가 그런 유형의 부상으로 자신이 하는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믿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그는 놀랍습니다.”
Djokovic은 일요일 Melbourne Park에서 Stefanos Tsitsipas를 연속 세트에서 꺾고 그곳에서 기록적인 10번째 타이틀을 획득하고 전체 기록적인 22번째 그랜드 슬램 트로피를 획득하며 트로피를 획득했습니다. 라파엘 나달은 그렇게 많은 메이저 대회에서 우승한 유일한 선수입니다.
이 승리로 조코비치는 월요일 ATP 랭킹 1위로 복귀할 수 있었습니다.
세르비아에서 온 35세의 그는 호주 오픈을 앞두고 애들레이드에서 열린 튠업 토너먼트에서 햄스트링을 다쳤습니다. 그는 왼쪽 허벅지에 무거운 붕대를 감았고 멜버른에서 열린 1주차 경기에서 트레이너의 방문을 받았습니다.
그는 진통제를 “많이” 먹었고 다리를 돕기 위해 다양한 치료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이렇게 말하겠습니다. one hundred pc는 아니지만 97%의 선수들은 토요일에 MRI 결과가 나오면 바로 심판실로 가서 토너먼트에서 기권합니다.” 조코비치의 코치인 고란 이바니세비치는 결승전이 끝난 후 말했다. “하지만 그 사람은 아니야. … 그의 뇌는 다르게 작동하고 있습니다.”
.acf-block-preview .br-related-links-wrapper { 디스플레이: 그리드; 그리드-템플릿-열: repeat(2, 1fr); 간격: 20px; }
.acf-block-preview .br-related-links-wrapper a { 포인터 이벤트: 없음; 커서: 기본값; 텍스트 장식: 없음; 검정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