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nson Reed의 아내인 Paige는 그가 첫 북미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을 때 그녀가 특별 출연했을 때 WWE TV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그는 2021년 석방된 후 지난해 12월 WWE로 복귀했습니다.
Reed는 그가 돌아와 The Miz와의 “Winner Takes All” 래더 매치에서 Dexter Lumis를 악의적으로 공격했을 때 레슬링 클럽을 놀라게 했습니다. 그는 이번 주에 Dolph Ziggler를 물리치고 United States Championship의 남자 엘리미네이션 챔버 경기에 진출했습니다.
동안 스포츠키다 익스클루시브Reed는 NXT에 진출하기 전 거의 14년 간의 레슬링 여정 동안 고등학교 시절 연인으로부터 얻은 지원을 인용했습니다.
“때때로 이 사업에서, 당신은 자신에 대해 확신이 없을 수 있습니다. 알다시피, 당신은 자신을 의심할 수 있습니다. 저는 14년 동안 무소속에서 일본에 이르기까지 숙련된 경력을 쌓았습니다. [WWE].”
그는 덧붙였다:
“그리고 당신을 비방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봐, 다른 진로를 살펴봐야 할지도 몰라. 아마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거야.’ 운 좋게도 내 아내는 내 총을 고수하고 내가 인생에서 원하는 것을 얻도록 밀어붙인 사람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그렇게 했다는 것은 나에게 큰 의미가 있습니다.” Reed는 그의 아내 Paige에 대해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스타들은 직장에서 가족과 개인 문제를 멀리하는 경향이 있지만, 그들이 승리를 축하하기 위해 경기장에 있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2021년 WWE를 떠난 후 Bronson Reed는 IMPACT Wrestling에서 6개월 동안 활동했습니다.
Bronson Reed는 Paige 전용 문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슈퍼스타들이 가까운 가족, 친구, 행사 또는 경력 데이트와 관련된 문신으로 자신을 장식했습니다. Bronson Reed는 문신에 익숙하지 않지만 가슴에는 Paige의 이름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아내의 이름이 전 WWE 슈퍼스타 페이지(현재의 사라야)의 이름과 동의어라는 점을 감안할 때 34세의 그는 백스테이지 관리로부터 많은 혼란과 질의를 받았습니다.
한 예에서 그는 John Laurinaitis가 이전 Anti-Diva와 낭만적으로 연루되었을 수 있다는 팬들의 혼란을 피하기 위해 가슴 문신을 가려 달라는 요청으로 그에게 접근했다고 회상했습니다.
“Laurinaitis가 내 문신에 대해 언급했는데, 아마도 그것을 가려야 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꽤 어리석은 일입니다.” 그가 밝혔습니다. [H/T Sportster]
언더테이커가 새로운 역할로 WWE에 복귀하나요? WWE 명예의 전당은 그렇게 생각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세요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