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 비니에미
사진: 게티 이미지

Eric Bieniemy는 NFL 헤드 코칭 왕좌에 오르기 위해 최소 16번의 인터뷰를 거쳐야 했습니다. 뮤지컬 체어의 코칭 게임은 다시 한 번 그 결론에 가까워지고 있으며, 이 주기 동안 Bieniemy의 유일한 코칭 인터뷰는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와의 인터뷰였습니다. Colts의 소유주인 Jim Irsay가 Bieniemy와의 인터뷰를 위해 노골적으로 자신의 등을 두드려 어색하게 만드는 것 외에는 직장에서 조용했습니다.

NFL 네트워크의 보고서 이안 라파포트 Bieniemy의 유일한 다른 인터뷰 전망은 공격 코디네이터 위치를 열기 위한 측면 이동을 포함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워싱턴 커맨더스, 테네시 타이탄즈, 볼티모어 레이븐스가 모두 비에미에게 손을 내밀었고 아마도 그에게 공격적인 고삐를 주겠다고 약속했을 것입니다.

Bieniemy가 수석 코칭직으로 승격한 것에 대해 자주 인용되는 답변은 Andy Reid의 플레이 콜이 그의 능력을 위장하는 목발이라는 믿음입니다. NFL 공격의 거장으로서의 Reid의 명성은 20년 동안 빛을 발했지만 그의 공격 조수 중 한 명에 대해 사용되는 요소는 Bieniemy에서 시작된 추세입니다.

Andy Reid 코칭 파이프라인

Reid는 수십 년 동안 자신의 플레이를 불렀지만 그의 코칭 트리는 Doug Pederson에서 Brad Childress, Pat Shurmur, Matt Nagy 및 John Harbaugh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분기를 생성했습니다. 이들 개개인에게는 두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그들은 백인이고 Andy Reid가 스태프에서 수석 코치로 고용되기 전에는 Andy Reid의 유일한 플레이 콜러가 아니었습니다. Harbaugh는 특별 팀 코디네이터였습니다. 당연히 Reid의 코칭 트리에서 공격적인 측면의 첫 번째 소수가 더 엄격한 수준의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어쨌든 혈통은 더 이상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Reid가 Bieniemy가 Chiefs의 채찍을 타고 있다는 잘못된 소문을 불식시키는 것조차도 그가 어디선가 헤드 혼초가 될 자격이 있다고 총지배인을 설득하기에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Bieniemy보다 덜 성취한 코치보다 Bieniemy의 성공을 면밀히 조사하는 NFL의 프랜차이즈는 사회적 경향을 나타냅니다. 고용 기회의 인종적 격차에 관한 데이터 국가경제조사국 그 현실을 보여줍니다. 2015년 그들의 연구에 따르면 흑인 근로자는 상사로부터 더 많은 감시를 받으며, 이는 더 나쁜 성과 검토, 낮은 임금, 심지어 실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블랙 오펜시브 코디네이터 천재 라벨이나 그 과대 광고에 붙은 프로모션을 거의 얻지 못합니다. Bieniemy의 더 밝은 안색의 공격적인 동료는 일반적으로 NFL의 조직 계층 구조의 최상위에 훨씬 더 빠른 경로를 가졌습니다.

Sean McVay의 코칭 트리를 조사한 결과 코칭 전망이 주요 플레이 콜러로서의 McVay의 임무에 영향을 받지 않은 여러 헤드 코치가 등장합니다. Kevin O’Connell은 2019년 임시 감독 Bill Callahan의 지휘 아래 워싱턴에서 잠시 경기를 소집했습니다. 그 Redskins 공격은 그 시즌이 패스, 득점, 총 공격에서 31 위를 차지했지만 23 위를 차지한 공을 달리는 데 약간 더 좋았습니다. 흑인 코치는 그런 재난에서 거의 돌아올 수 없었습니다. Rams 조수보다 더 이상 보지 마십시오. 라힘 모리스 여전히 두 번째 기회를 기다리고 있는 사람. 아직, 미숙함을 부르는 오코넬의 연극 미네소타 바이킹스에게는 걱정거리가 아니었습니다.

비열한 경우 Zac Taylor의 기준을 따랐다면 그는 치프스의 공격이 신인 Patrick Mahomes와 함께 리그를 불태운 후 감독이 되었을 것입니다. Cincinnati Bengals가 그를 맡기 전 Taylor의 유일한 플레이 콜 경험은 2016년 Tommy Tuberville의 코칭 경력을 끝낸 4-8 캠페인에서 Cincinnati Bearcats의 비참한 공격을 이끌었을 때였습니다. 반대로 NFL 팀은 AFC 챔피언십에 5번 출전한 후 Bieniemy가 다시 하길 원합니다.

Bieniemy의 코칭 미래

Bieniemy의 미래 고용 전망으로 다시 돌아갑니다. Kansas City에서 Ron Rivera의 마지막 시즌에 Sam Howell이 이끄는 Washington Commanders jalopy로 전환하는 것은 분신처럼 느껴집니다. Titans는 Derrick Henry가 무너질 때까지 탈 수 있지만 장기적인 쿼터백 상황은 불안정합니다. Baltimore Ravens 오프닝은 매혹적인 매시업입니다. 비엔의 라마 잭슨프리스냅 동작을 전제로 한 즉, 공을 창의적으로 실행하고 짧은 패스 게임을 안정적으로 타이트한 끝으로 활용하거나 다재다능한 러닝백을 활용하여 공격을 시작하는 것은 Kansas City가 4년 동안 해 온 것과 유사합니다.

그렇다면 Bien은 어떻게 될까요?iemy가 타이탄즈나 커맨더즈의 자리를 맡았는데 그가 통제할 수 없는 상황 때문에 공격이 허물어졌다고? 글쎄, 그는 Matt LaF가 될 것입니다.공격 플레이 콜에서 더 중요한 역할을 맡기 위해 Rams를 떠난 leur. 코디네이터로서의 Lafleur의 유일한 시즌은 Tennessee가 NFL의 27 위 공격을 자랑하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시즌 종료 후 LaFLeur는 줄을 건너 뛰고 McVay 수행자로서의 자격 덕분에 Packers 수석 코치로 지명되었습니다.

NFL 팀은 어떤 유형의 후보자를 고용하고 싶은지 미리 알고 있습니다. Bieniemy와 같은 흑인 공격 조수는 그 원형에 거의 맞지 않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