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nce McMahon의 은퇴 후 Triple H가 WWE 헤드 부커로 부상하면서 주간 제품에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변경 사항 중 하나는 전 Intercontinental Champion Sami Zayn이 사용되는 방식입니다.
38세의 스타는 몇 달 전에 Bloodline에 합류하여 스토리라인에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블러드라인 멤버들의 신뢰를 얻어야 했기 때문에 마지못해 파벌에 받아들여졌다. 그 과정에서 전 NXT 챔피언은 Roman Reigns와 함께 많은 링 타임을 공유했습니다.
Ariel Helwani와 대화하는 동안 Sami Zayn은 Triple H가 크리에이티브를 인수하기 전에 The Tribal Chief와 화면 시간을 공유하지 못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아마 아닌 것 같아요. 정말 모르기 때문에 말할 수는 없지만 Triple H가 크리에이티브에 나오기 전에는 Roman과 함께 스크린에 나온 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Triple H가 나왔을 때 마침내 스크린에 나타났습니다. 로만. 이야기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린 로만과 함께 스크린에 처음 등장했을 때 우연히 많은 스타들이 줄을 섰습니다. 아시다시피 우소스는 그곳에 없었습니다. 헤이먼은 거기에 없었습니다. 몬트리올에 있었습니다. .”
그는 덧붙였다:
“이 모든 일들. 헌터가 책임자가 아니었다면 그런 일이 벌어졌을까요? 모르겠습니다. 제가 아는 것은 그가 책임자가 아니었던 때를 확실히 지적할 수 있고 제가 스크린에 나오지 못했다고 말할 수 있다는 것뿐입니다. 로만과 함께. 그리고 그가 책임자가 되자 갑자기 내가 화면에 나타나서 숨을 쉬고 상황이 어디로 가는지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가 없었더라면 그런 일이 일어났을지 모르겠지만 아마도 아닐 것입니다.” 새미 제인이 말했다. [16:44 – 18:02]
로만 레인즈가 로얄럼블에서 WWE 언디스퓨티드 챔피언십을 방어합니다.
Kevin Owens는 WWE Royal Rumble 2023에서 Head of the Table을 맡게 됩니다. 권투 선수는 최근 John Cena와 팀을 이루어 Bloodline의 Sami Zayn과 SmackDown에서 확실한 WWE 유니버설 챔피언을 물리쳤을 때 이전 Shield 멤버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두 사람은 과거 두 차례 로얄럼블 프리미엄 라이브 이벤트에서 만난 적이 있다. 2021년 로만 레인즈는 라스트맨 스탠딩 경기에서 케빈 오웬스를 물리쳤습니다. 2017년 케빈 오웬스는 노 실격 경기에서 WWE 유니버설 챔피언십을 성공적으로 방어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