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 다 노스캐롤라이나와 켄터키 남자 농구팀 가지다 올 시즌 벌써 6패. 대학 농구의 블루블러드 프로그램 중 두 개가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NCAA 토너먼트는 그들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에 이런 일이 없었던 것은 아닙니다.
대학 농구는 Duke, Kansas, Kentucky 및 UNC로 진행됩니다. 가다. 그리고 이번 시즌이 흥미진진하지 않은 이유가 궁금하다면 스포츠의 가장 큰 매력, 특히 Tar Heels와 Wildcats가 압도적이기 때문입니다.
UNC, 영국 손실이 계속 발생
화요일에 UNC는 11-6(ACC 9위)으로 떨어졌습니다. Kentucky는 홈에서 South Carolina에게 패한 후 10승 6패(SEC 12위)로 떨어졌습니다. 파란색 음영을 입은 사람은 아무도 행복하지 않았습니다. 시대의 변화와 고교 선수들의 드래프트 진출을 계속 금지하는 NBA의 룰로 인해 대학농구는 묘한 공간에 놓여 있다. 일반적으로 작동하는 방법은 두 가지뿐입니다. 매 시즌마다 새로운 로스터가 있기 때문에 일부 팬들을 화나게 할 수도 있고, NBA 스카우트가 침을 흘리지 않는 3~4년 동안 머무는 베테랑 팀을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 중 어느 것도 선택 사항이 아닌 경우에는 어떻게 됩니까?
이런 계절이 있습니다.
NBA 유망주 부족
대학 농구에는 NBA GM이 탱킹하고 일반 팬이 조율하는 확실한 전망이 없습니다. 그리고 베테랑 “세대 이름”은 등급을 가져오지 않으며 다음 레벨에서 즉각적인 영향을 미치는 선수가 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켄터키에는 작년 내셔널 챔피언십 경기의 UNC 베테랑들이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일을 해내지 못하는 나이 든 이적자들로 가득 찬 팀이 있습니다.
G/O Media는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100 크레딧
삼성리저브
차세대 삼성 기기 예약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이메일과 붐으로 가입하기만 하면 됩니다: 새로운 삼성 기기에 대한 선주문에 대한 크레딧.
NIT — 비초청 토너먼트
NIT 토너먼트는 NCAA 토너먼트만큼 노스캐롤라이나와 켄터키의 실제 가능성입니다. 두 프로그램 모두 최근에 등장했기 때문입니다.
2009-2010년 Tar Heels는 전국 챔피언십에서 나왔고 6명의 선수가 포함된 명단 그것은 언젠가 NBA에 진출할 것입니다. 그러나 UNC는 20-17 기록으로 그해를 마쳤고 NIT 타이틀 게임에서 Dayton에게 떨어졌습니다.
“지금은 힘든 감정입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노스캐롤라이나 농구에 있어 특이한 한 해였습니다.” 당시 로이 윌리엄스가 말했다.. “과거에는 매력적인 삶을 살았는데 지금은 조금 더 힘들었습니다. 이번 전국초청대회에 출전해서 오늘까지 잘 뛰고 여기까지 온 우리 선수들이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우리는 일을 끝내지 않았을 뿐입니다.”
다른 종류의 하나와 완료
2012-2013 Wildcats는 전국 챔피언십을 마치고 NBA에서 계속 플레이할 5명의 선수를 포함하는 명단을 선보였습니다. 그러나 Kentucky는 NIT 1라운드에서 Robert Morris에게 패하며 21승 12패로 시즌을 마감했습니다.
“그들은 일년 내내 어떤 규율도 없었습니다.” 코치 패배 후 존 칼리파리. “우리는 (연중 내내) 우리가 이야기해 온 메모로 끝을 맺었습니다. 우리는 제대로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앞을 내다보며
토요일에 The Tar Heels는 루이빌로 이동하여 2승 14패의 카디널스 팀과 대결할 예정입니다. 현재 순위 팀과의 일정에 4경기가 더 있기 때문입니다. 이 캐롤라이나 팀은 NIT에 간 2009-2010 팀보다 이미 6패를 기록했습니다. 토요일은 또한 켄터키가 코트로 돌아와 녹스빌에서 5위 테네시를 상대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현재 상위 25개 팀과의 일정에 6경기가 더 남아 있기 때문입니다. Tar Heels와 마찬가지로 이 Wildcat 팀은 NCAA 토너먼트를 놓친 2012-2013 팀보다 이미 6패를 기록했습니다.
할 농구가 많이 남았다. 그러나 North Carolina와 Kentucky가 올해 출전하지 못한다고 해서 그것을 놀라운 일로 여기지 마십시오. 징후는 처음부터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