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lotte Flair는 지난 주 SmackDown에서 WWE 공식 Jessika Carr와 어색한 순간에 연루되었습니다.
Charlotte는 파란색 브랜드의 최신판에서 SmackDown Women ‘s 타이틀과의 단식 경기에서 Sonya Deville을 만났습니다. Queen은 경기가 끝날 때 Deville을 상대로 큰 승리를 거두었고 그 과정에서 그녀의 새로운 타이틀을 유지했습니다.
승리 직후 Charlotte Flair의 행동은 WWE의 카메라에 포착되었으며 현재 클립은 Wrestling Twitter에서 입소문을 냈습니다. 비디오에서 Flair는 심판 Jessika Carr의 벨트를 빼앗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녀는 즉시 자신이 베이비 페이스라는 것을 깨달았고 어색한 순간에 Carr에게 감사를 표했고 Carr는 결국 웃었습니다. 아래 영상을 확인하세요.

그녀가 그녀에게서 벨트를 빼앗는 방식 😂 지금 그녀가 동안 얼굴이라는 것을 잊고 https://t.co/Sj0MnjLAyr
Twitter의 팬들은 WWE SmackDown에서 Charlotte의 멍청이를 진정시킬 수 없었고 재미있는 트윗으로 클립에 반응했습니다. 아래 답변 중 일부를 확인하세요.

@여신_스티라즈 그녀가 너무 빨리 고맙다고 말하도록 도와주세요 SJSJSJS 그녀는 너무 빨리 돌아왔습니다 😭
@여신_스티라즈 샬롯은 결코 진정한 얼굴이 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이번 달에 Ronda보다 그녀를 덜 싫어합니다. 그녀는 곧 다시 풀힐이 될 것입니다.
Charlotte Flair는 그녀의 WWE 실행에서 더 나은 부분을 위한 발뒤꿈치였습니다.
Charlotte Flair는 2015년에 Becky Lynch, Sasha Banks와 함께 메인 로스터에 올랐습니다. Flair는 그 이후로 메인 로스터에서 정기적으로 활동했습니다. 그녀는 WWE에서 대부분의 시간 동안 악당의 역할을 연기했습니다.
2016년에 Flair는 WWE TV에서 발뒤꿈치가 되는 것에 대해 공개했습니다.
“힐 모드로 갈 때 처음 든 생각은 내가 누구인지, 실생활에서 어떤 모습인지 묘사할 수 없을 거라는 거였어요. 스테파니 맥마흔이 제가 닮고 싶은 사람인 것 같아요. 그녀는 가장 큰 사람이에요. TV에서 악역을 맡았지만 스테파니 맥마흔만큼 여성에게 힘을 실어주는 사람은 없다.그 캐릭터를 연기하고 기회가 있을 때마다 내가 누구인지, 무엇을 상징하는지 묘사한다.전형적인 모델처럼 보이지 않는다. 나는 강하고, 운동능력이 뛰어나고, 남자처럼 엉덩이를 찰 수 있습니다. 그것이 사람들이 내 캐릭터에서 빼앗길 바라는 것입니다.” [H/T WrestlingInc]
샬롯을 WWE 역사상 가장 화려한 여성 스타라고 부르는 것은 무리가 아닙니다. 그녀는 지금까지 WWE에서 14개의 싱글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여전히 탱크에 많이 남아 있습니다. Flair는 가까운 장래에 아버지의 16개 세계 타이틀 기록을 깨게 될 것입니다.
SmackDown에서 Charlotte의 나쁜 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음소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