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림없이 역사상 가장 위대한 농구 선수인 마이클 조던은 누구에게 요청을 받느냐에 따라 팀원 및 다른 선수들과 재미있는 상호작용을 가졌습니다.
어떤 선수들은 조던의 괴롭힘을 좋아하지 않았고, 다른 선수들은 조던이 자신을 괴롭히려는 시도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Chauncey Billups는 Jordan이 Greg Minor를 괴롭히는 것을 목격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Minor는 Boston Celtics에서 뛰었고 Michael을 보호하지 못했습니다.
Chauncey는 다음으로 진행된 내용을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내가 신인이었을 때, 나의 첫 경기는 마이클 조던과 불스를 상대로 한 경기였습니다.” Billups는 한때 ESPN에서 기억했습니다. “그렉 마이너가 그를 지키고 있었습니다. 약간의 먼지가 있습니다. Greg는 열심히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물론 MJ이기 때문에 가능한 한 열심히 플레이해야 합니다. 개막일 밤이고 모두가 지켜보고 있습니다.”
“그들은 약간 난투를 벌였습니다. MJ는 자유투 라인으로 가는데 Greg를 보고 ‘내 신발을 벗게 해야겠어요.’라고 말합니다. 나는 아래를 내려다 보았고 그가 조던을 신고 있음을 알았습니다.”
조던이 그런 말을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우리는 그가 선수들에게 자신의 신발을 신을 만큼 실력이 부족하다고 자주 말하는 것을 봅니다. 그만한 가치가 있기 때문에 Michael이 자신의 신발 브랜드와 계약한 거의 모든 선수는 엘리트 수준의 재능입니다.

팬들과 선수들은 조던이 그림이 없을 때 그림을 그리려고 했다고 믿었다. 가장 상처받은 스코티는 이렇게 말했다.
“마이클이 틀렸어요. 우리는 그가 남자들과 싸워서 6번의 우승을 차지한 것이 아닙니다. 그가 남자들과 싸워도 우리는 이겼습니다. 우리는 팀 농구를 했기 때문에 이겼습니다. Collins는 우리의 코치였습니다. 그것이 Bulls에서 뛰는 것이 특별한 이유입니다. 불멸의 Michael Jordan과 같은 팀에 있다는 것이 축복받은 것이 아니라 우리가 서로 구축한 동지애입니다.”
“저는 마이클보다 훨씬 더 나은 팀 동료였습니다. 우리 둘과 함께 뛰는 사람에게 물어보세요. 특히 그가 이런저런 이유로 누군가를 실망시킨 후에는 항상 등을 두드려주거나 격려의 말을 전했습니다. 저는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믿고 의심하지 않도록 도왔습니다.”
조던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그는 또한 팀 동료인 Horace Grant를 포함하여 다른 사람들을 괴롭히는 기록을 남겼습니다.
Krause는 이렇게 회상했습니다. ‘어떻게 그럴 수 있어, 아령아?’ 문자 그대로. 그리고 마이클은 ‘도대체 뭐야? 그 더미를 가져갔어?!’ 그리고 몇 년 동안 그는 Horace: Dummy라고 불렀습니다. 그의 얼굴에. 가짜의. 그의 얼굴에 바로.”
마이클 조던이 농담을 했는지 아닌지 구분하기는 어렵지만 그가 코트에서 가졌던 재능을 부인할 수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