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의 Andrew McDonald 감독은 남아공과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테스트 경기를 위한 팀 구성이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Aussies는 다음과 함께 게임을 시작합니다. 연속 굉장한 승리 후 난공불락의 2-0 리드 포위 된 관광객들에 대해 McDonald는 남아공의 연약한 타격 주식을 더 산산조각 내기 위해 전례없는 볼링 공격을 펼칠 수있는 방법을 언급했지만.
Andrew McDonald는 세 번째 테스트에서 ‘공격적인’ 볼링 공격을 선택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호스트는 2013년 SCG에서 스리랑카를 상대로 레드볼 형식으로 홈 토양에 5명의 전문 볼러를 배치하지 않았지만, 맥도날드는 경기를 앞두고 이 가능성을 제시했습니다.
더: Matthew Renshaw와 Ashton Agar가 남아공과의 세 번째 테스트를 위해 호주 분대에 추가되었습니다.
“2개의 스피너, 2개의 퀵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Alex Carey가 6명으로 가는 약간 더 공격적인 팀을 플레이할 수 있고 5명의 볼러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라고 McDonald는 말했습니다. AAP.
“공격의 균형 측면에서 표면이 제공하는 것에 따라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핵심 선봉장 Mitchell Starc – 2차 테스트에서 부상으로 싸워온 – 함께 제외되었습니다. 카메론 그린.
이 두 가지 부재는 Aussie 페이스 공격에 큰 구멍을 열었지만 McDonald는 이제 라인업을 실험할 기회가 제시된 것에 대해 개의치 않습니다.
팻 커민스 대위와 스콧 볼랜드는 사이드 스트레인으로 인해 박싱 데이 테스트 선발에서 물러난 돌아온 조시 헤이즐우드와 합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더: Josh Hazlewood는 자신이 경기에 적합하다고 선언하지만 SCG 테스트에 선발될까요?
다재다능한 Ashton Agar도 모든 종류의 선택을 제공하는 스핀 친화적인 데크와 함께 믹스에 추가되었습니다.
Lance Morris가 호주에서 데뷔할 수 있을까요?
XI에 추가될 수 있는 가장 흥미로운 선수는 Lance Morris입니다. 그는 서인도 제도와의 이전 시리즈에서 확장된 스쿼드에 드래프트된 이후 첫 Baggy Green을 획득하는 주변에 있었습니다.
맥도날드가 임박한 인도 투어가 누구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는지를 좌우할 수 있다고 말한 후 그는 데뷔의 주요 후보로 형성되고 있습니다.
“테스트 수준의 게임 시간은 항상 유익하며, 향후 투어와 관련이 있다면 의심할 여지 없이 의미가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가 약간의 속도가 필요하다고 느끼면 Lance가 확실한 것입니다. 조건이 그것을 결정할 것입니다.”
서호주 페이스맨은 이번 시즌 Marsh Sheffield Shield에서의 그의 공연으로 많은 찬사를 얻었습니다. 폭스 크리켓 해설자 케리 오키프.
“문제는 이 시드니 경기장이 건조하다는 것입니다. 더 빠른 선수에게는 많은 바운스가 없지만 도시의 화두는 그의 공기 속도입니다.”라고 O’Keeffe가 말했습니다.
“그가 150km 이상을 달릴 수 있다는 사실과 우리는 무엇을 보았는지 [Anrich] Nortje는 이번 테스트에서 뛰어난 속도를 보여주었습니다.”
더: Pat Cummins는 호주의 단호한 승리에 이어 Shane Warne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24세의 이 선수는 18시 40분에 5번 출전한 동안 쉴드에서 지금까지 27개의 두피를 주장했습니다. 그의 차트 밖의 페이스는 전국의 타자들에게 온갖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그것이 아마도 나를 여기까지 있게 한 내 게임의 일부일 것입니다. 조금 다른 존재“라고 모리스는 말했다.
“저는 하루 종일 밖에서 볼링을 치며 타자가 실수하기를 기다리는 채널 볼러가 되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그들을 조금 일으켜서 위협하고 폭파시키고 싶다.”
호주는 전통적으로 국내에서 3개의 퀵과 1개의 스피너 구조를 선호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시리즈의 1이닝을 제외한 모든 경기에서 Proteas를 200 이하로 볼링을 했기 때문에 그들은 전면적인 공격이 갈 길이라고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는 “모든 시나리오가 테이블 위에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