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estleMania 38에서 Cody Rhodes의 복귀와 Roman Reigns의 엄청난 승리는 2022년 WWE의 하이라이트 중 일부였습니다. 팬들은 또한 Liv Morgan이 첫 메이저 타이틀을 획득하는 것을 보았고 Becky Lynch는 부상에서 회복한 후 링으로 돌아왔습니다.

Triple H가 크리에이티브 컨트롤을 인수한 후 몇몇 NXT 슈퍼스타도 메인 로스터에 이름을 올렸고 팬들은 그들 중 다수가 큰 기회를 얻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러한 모든 요인으로 인해 WWE는 2022년을 레슬링 팬들에게 기억에 남게 만든 많은 빅 쇼를 제작할 수 있었습니다.

2023년이 다가옴에 따라 크리에이티브 팀은 내년이 2022년보다 더 커질 수 있도록 이미 몇 가지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몇몇 슈퍼스타는 회사에서 앞서 나가기 위해 몇 가지 흥미로운 스토리라인과 경기를 얻어야 합니다.

회사의 성공을 위해 2023년에 WWE에서 일어나야 할 5가지 일을 살펴보겠습니다.


#5. Bray Wyatt는 2023년 WWE에서 두각을 나타내야 합니다.

몇 주 동안의 미스터리한 비네트 이후, Bray Wyatt는 WWE의 끝에서 입이 떡 벌어지는 방식으로 돌아옵니다. #ExtremeRules. https://t.co/wsRKqCNFdp

Bray Wyatt는 그의 경력에서 많은 기복을 보았습니다. 그는 이전에 회사의 WWE 및 유니버설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으며 TV에서 최고의 캐릭터 작품을 선보였습니다.

그러나 Wyatt는 2021년 7월 계약에서 풀려났습니다. 그가 경쟁을 벌이고 화면에 “The Fiend” 캐릭터를 구축하는 중이었기 때문에 아무도 그의 석방이 오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이 슈퍼스타는 2022년 9월 WWE로 돌아왔고 그 이후로 계속 LA Knight를 괴롭혔습니다. 크리에이티브 팀은 그가 다시 로스터 상단으로 향하기 전에 중간 카드에서 자신을 구축하기를 원하는 것 같습니다.

와이어트는 이번에는 다른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것 같고, 하우디 삼촌이라는 완전히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은 장기적으로 그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회사는 2023년에 Wyatt에게 좋은 빌드를 제공하고 지난 몇 년 동안 열심히 일한 그의 캐릭터를 실망시키지 않아야 합니다.

Eater of Worlds는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이너 중 한 명이며 크리에이티브 팀은 그를 다시 최고의 무승부로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Fiend 캐릭터는 부진한 스토리 라인과 결정으로 인해 실패했으며 회사는 Wyatt를 다시 화면에서 큰 이름으로 만들 기회가 있습니다.


#4. RK-Bro는 2023년에 재결합해야 합니다.

WWE did well to bring the 2 superstars together.The duo must get a greater construct in 2023.

WWE 명예의 전당은 John Cena가 최고의 운동 선수가 아니라고 말합니다. 여기!


회신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