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dney Thunder 스타 Fazalhaq Farooqi는 Cricket Australia의 Integrity Unit의 조사 후 클럽에서 계약을 파기했습니다.

22세의 아프가니스탄 국가대표 선수의 계약이 종료된 원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불분명하며 Cricket NSW 관계자는 그들의 ‘행동’ 문제라고 말했습니다.

“시드니 썬더는 Cricket Australia가 지원하는 조치인 Fazalhaq Farooqi의 계약을 종료했습니다.” 관리 기구의 성명서에서 말했습니다.

“구단은 조사를 위해 지난 목요일에 발생한 문제를 Cricket Australia의 Integrity Unit에 회부했습니다. 그 조사와 CA Conduct Commissioner의 후속 심리 및 판결에 따라 Thunder는 플레이어의 계약을 종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문제의 세부 사항은 기밀이며 더 이상 언급되지 않습니다.”

Cricket NSW CEO Lee Germon의 인용문은 ‘우리 가치를 벗어난 행동’을 보여준 후 Big Bash League에서 Farooqi의 계약을 지적했습니다.

Cricket NSW CEO Lee Germon은 “Fazalhaq Farooqi가 보여준 행동은 우리의 가치를 벗어나며 그의 계약을 종료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SPN.

“지금 우리의 초점은 이 사건의 영향을 받은 사람들에게 필요한 지원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Farooqi는 Adelaide Strikers와의 3-20을 포함하여 5 위켓을 차지하면서 Sydney Thunder에서 4 경기를 치렀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