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경기는 상대적으로 골을 넣기가 어렵지만, 4년마다 극적인 득점으로 끝나는 경기는 거의 보지 못했습니다. 역사적, 최근 및 현재 카타르 이벤트에서 우리는 국가가 스래시를 얻거나 고득점 무승부로 끝나는 경기를 목격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과거 및 최근 데이터를 사용하여 가장 높은 득점을 기록한 월드컵 경기를 분석합니다.
최근 월드컵 고득점 경기
잉글랜드 6-2 이란: 카타르 2022
2022년 카타르 월드컵은 토너먼트 역사상 최고의 경기와 이변을 안겨주었습니다. 이 경험에는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목표에 걸린 플레이어는 상금을 받았습니다. 당신은 또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내기 앱 득점할 골과 관련된 경기 결과에 베팅하는 것.
Three Lions는 이란을 상대로 인상적인 6골을 기록하며 카타르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Gary Southgate의 선수들은 전반전에서 3골을 넣었고, 이란은 후반전에 2골을 넣었고, 추가 시간에 마지막 골이 나왔습니다. 다음은 토너먼트에서 7골 이상을 생산하는 다른 경기입니다.
- 포르투갈 대 스위스: 6-1
- 스페인 대 코스타리카: 7-0
아르헨티나 3 대 4 프랑스: 러시아 2018
2018년 러시아 대회에서는 7골을 넣은 경기가 여러 차례 있었지만 가장 눈에 띄는 경기는 프랑스와 아르헨티나의 대결이다. 흥미롭게도 그 경기는 16강에서 메시와 동료가 트로피를 획득하기 위해 진행한 팀에 의해 탈락했습니다. 관련된 7개의 골 스릴러 중 나머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잉글랜드 대 파나마: 6-1
- 벨기에 대 튀니지: 5-2
독일 7 대 1 브라질: 브라질 2014
2014년 독일과 브라질의 월드컵 준결승은 특히 홈그라운드에서 브라질의 최악의 패배로 기록되었습니다. 독일은 전반전에서 난동을 부렸고, 오스카를 통해 위로의 골을 얻은 토너먼트 주최자에게 아무 기회도 주지 않았습니다.
유럽의 확률이 상당히 유리했기 때문에 독일 측에서 위험을 감수한 사용자에게는 또 다른 승리의 날이었습니다. 베터에게 혜택을 준 또 다른 고득점 토너먼트 게임은 프랑스가 스위스를 상대로 5-2로 승리한 것입니다.
가장 많은 골을 넣은 월드컵 게임
가장 많은 골을 넣은 경기는 1900년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일부는 당신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12골 – 오스트리아 vs 스위스 7-5: 로잔 1954
오스트리아와 스위스는 예선 조에서 각각 우루과이와 잉글랜드에 이어 2위를 차지하며 대결을 펼쳤습니다. 흥미롭게도 스위스는 골망을 두 번밖에 찾지 못한 반면 오스트리아는 조별리그에서 한 골도 내주지 않았습니다.
각 팀은 전반전에 Theodor Wagner(오스트리아)와 Josef Hügi(스위스)가 해트트릭을 기록했습니다. 그들은 같은 경기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한 유일한 선수입니다. 오스트리아의 마지막 골은 76분에 Erich Probst를 통해 나올 것입니다.
11골 – 다양한 경기
- 헝가리 대 엘살바도르: 10-1 (스페인 1982)
- 헝가리 대 독일: 8-3 (스위스 1954)
- 브라질 대 폴란드: 6-5(1938)
헝가리 대 엘살바도르
헝가리는 엘살바도르를 상대로 10골을 넣은 최초의 팀이 되었습니다. 이번 조별리그 경기는 라슬로 키스의 해트트릭으로, 나머지 2명의 선수가 중괄호를 터트려 점수를 두 자릿수로 끌어올렸다. 엘살바도르의 유일한 목표는 루이스 라미레즈에서 나올 것입니다.
헝가리 대 독일
1954년 초반, 헝가리는 스위스에서 서독을 8-3으로 꺾었습니다. 그들은 토너먼트에서 이겨야 할 팀으로 간주되었습니다. 1952년 올림픽 금메달 획득.
그들은 Sandor Kocsis가 4골을 넣어 월드컵 경기에서 공동 2위를 차지한 경기에서 그들의 점수를 증명했습니다. 그러나 스위스와 오스트리아의 12골 경기는 나중에 이 기록을 넘어섰다.
독일은 결승전에서 헝가리를 3-2로 꺾고 역전승을 거두며 복수할 것입니다.
브라질 대 폴란드
1938년은 브라질과 폴란드가 이벤트 진행을 축하하기 위해 전시품을 제공했을 때 세계 토너먼트의 3번째 에디션이었습니다. 남미 팀은 유럽 팀을 6골로 5골로 앞섰고, Ernst Willimowski는 패배에도 불구하고 인상적인 4골을 기록했습니다. 그는 월드컵 경기에서 처음으로 4골을 넣었다.
게임은 Ernst의 동점골을 통해 정규 시간에 무승부로 끝났지 만 Leonidas가 연장전에서 해트트릭을 끝내면 폴란드 팀이 무너졌습니다.
10골 – 프랑스 vs 파라과이: 7-3 (스웨덴 1958)
1958년 프랑스 월드컵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저스트 폰테인 대회에서 13골을 넣었다. 스트라이커의 활약은 남미 팀인 파라과이와의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는 프랑스가 조별 리그 후반전에서 5번 골망을 찾았을 때 13점 중 3점을 득점했습니다.
최고 득점 경기와 팀의 최고 득점자에 더해 팀은 훌륭한 3 위를 차지할 것입니다. 이것은 준결승에서 브라질에 패한 후였습니다.
9 목표 – 다양한 팀
- 프랑스 대 독일: 6-3 (스웨덴 1958)
- 독일 대 터키: 7-2 (스위스 1954)
프랑스 대 독일
연속 토너먼트의 경우, 독일 팀은 역대 최고 득점 경기 중 하나에서 리시브 엔드에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다작의 스트라이커 퐁텐과 함께 높은 점수를 받은 프랑스 팀의 손에 넘어갔다.
스트라이커는 경기에서 4골, 전반전 2골을 넣었고 Yvon Douis와 Raymond Kopa는 각각 1골을 추가했습니다. 독일은 1-1로 경기를 동점골로 만들었고 나머지 두 골은 큰 점수 적자 사이에 들어왔습니다.
독일 대 터키
독일은 1954년 월드컵에서 9골을 터뜨린 쇼피스를 통해 우리의 글에서 자랑할 권리를 얻습니다.
Max Morlock은 7골 대결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했고 Han Schafer는 중괄호를 받았습니다. 팀은 위로의 골을 내주면서도 경기를 지배했다.
9골을 넣은 다른 경기
- 헝가리 VS 한국: 9-0 (스위스 1954)
- 유고슬라비아 대 콩고: 9-0 (독일 1974)
결론
예전의 점수는 최근 토너먼트에서 관찰한 것보다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그러나 월드컵에서 골에 대한 어떤 가능성도 기대할 수 있음은 분명하다. 현재 2022년 월드컵에 한 경기인 아르헨티나와 프랑스가 남아 있는 상황에서 우리는 또 다른 고득점 경기를 목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