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 — 로스앤젤레스 컨트리 클럽은 첫 대회를 열기도 전에 또 다른 US 오픈을 개최합니다.

클럽의 노스 코스는 내년 6월 첫 US 오픈을 개최합니다. USGA는 수요일 US 오픈이 2039년에 재개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US 여자 오픈은 2032년 LACC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USGA 최고 챔피언십 책임자인 존 보덴해머(John Bodenhamer)는 “우리는 두 개의 가장 큰 내셔널 챔피언십을 로스앤젤레스 컨트리 클럽에서 개최하고 90년 이상 된 클럽과의 관계를 확장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곳은 엄청난 스포츠 도시이자 열정적인 골프 커뮤니티이자 챔피언십 골프를 위한 훌륭한 장소입니다.”

이 발표는 2048년까지 8번 US 오픈 또는 US 여자 오픈을 개최할 예정인 Pebble Beach와 함께 북부 및 남부 캘리포니아의 USGA 프리미어 오픈 사이트를 제공합니다.

LACC는 2039년까지 US오픈 2회와 US여자오픈 1회를 개최하고 리비에라컨트리클럽은 2026년 US여자오픈, 2028년 올림픽을 개최한다.

샌디에고의 토리 파인즈는 2008년과 2021년에 US 오픈을 개최했지만 현재는 다른 일정이 잡혀 있지 않습니다.

LACC는 George C. Thomas가 설계했으며 2010년 Gil Hanse가 대대적인 복원 작업을 거쳤습니다.

USGA와 함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광범위한 것은 아닙니다.

North Course는 1930년 Glenna Collett Vare가 자신의 기록적인 6개 타이틀 중 5번째 타이틀을 획득하면서 US Women’s Amateur를 처음 개최했습니다. 또한 1954년에는 US 아마추어를, 가장 최근에는 2017년에 워커 컵을 개최했습니다.

.acf-block-preview .br-related-links-wrapper { 디스플레이: 그리드; 그리드-템플릿-열: repeat(2, 1fr); 간격: 20px; }

.acf-block-preview .br-related-links-wrapper a { 포인터 이벤트: 없음; 커서: 기본값; 텍스트 장식: 없음; 검정색; }

회신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