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십 년 동안 Brock Lesnar는 강렬한 레슬링 스타일과 마초맨 페르소나로 유명했습니다. 그러나 The Beast의 부드러운면을 모를 수도 있습니다. 많은 슈퍼스타와 마찬가지로 전 WWE 챔피언은 고인이 된 명예의 전당 헌액자 Eddie Guerrero와 절친한 친구였습니다.
에디 게레로의 사망은 그를 알고 함께 일했던 모든 WWE 슈퍼스타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Lesnar가 그것에 대해 공개적으로 말하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보수 팟캐스트에서 Eddie의 아내이자 전 WWE 탤런트인 Vickie Guerrero는 The Beast Incarnate가 Guerrero에 대해 가졌던 사랑을 밝혔습니다.
“나는 브록과 이야기한다. [Lesnar]그는 Eddie를 사랑했습니다. “Vickie가 말했습니다. “[Brock] 그냥 안아주고 ‘아직도 매일 에디가 그리워’라고 말하곤 해요. 가끔 브록을 볼 때면 그게 정말 특별해요.”
Brock Lesnar와 Eddie Guerrero는 2004년 Undisputed WWE Championship에서 화면상의 불화를 겪었습니다. Guerrero의 실제 마약 중독이 Lesnar에 의해 사용되었기 때문에 라이벌 관계는 매우 개인적이었습니다.
프로그램은 No Way Out 2004에서 WWE 챔피언십에서 Eddie가 Lesnar를 물리치는 것으로 끝났습니다. 그해 WrestleMania가 끝난 후 Guerrero가 세상을 떠났고 Lesnar는 WWE를 떠났습니다.
Jim Ross는 Brock Lesnar가 WWE에 합류하기 위해 더 많은 돈을 원했다고 밝혔습니다.
2000년대 초반에 Jim Ross는 단순한 해설자 그 이상이었습니다. 그는 WWF/E의 인재 관계 책임자이기도 했습니다. 이것은 사업에서 젊은 Brock Lesnar의 초기 시절이었습니다. The Beast는 매우 보잘것없는 시작으로 농장에서 자랐습니다.

그의 이야기를 하면서 굽고 JR 팟캐스트, Jim Ross는 Brock Lesnar가 회사에 어떻게 서명했는지 밝혔습니다. 베테랑 해설자는 The Beast가 파산에 지쳤고 단지 돈을 원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브록과 계약하지 않겠다고 J 로빈슨과 계약을 맺었습니다. [until the end of the wrestling season] 브록이 돈을 원했기 때문입니다. Brock은 WWE에서 즉시 돈을 원했습니다. 그는 파산에 지쳤습니다. 나는 그가 아마도 캠프와 훈련과 연습, 학교에 있는 구조화된 상황에 지쳤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시간에 대한 그의 생각이 아니 었습니다.”
수년간의 노력, 헌신, 결단력 및 행운을 통해 Brock Lesnar는 오늘날 WWE에서 가장 부유한 슈퍼스타 중 한 명이자 가장 높은 연봉을 받는 출연자 중 한 명입니다. 종종 많은 인터뷰에서 The Beast는 프로 레슬링 비즈니스에서 공연하는 주된 의도가 돈을 버는 것이라고 주장했으며 이는 그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Bobby Lashley는 더 이상 WWE에 없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누군가는 다른 프로모션에서 그를 원합니다. 세부 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