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저 페더러는 목요일 편지에서 그가 테니스에서 은퇴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당신은 또한 수 그가 그것을 읽는 것을 들어라, 그러나 그것은 가설적으로 말하면 울음소리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41세의 마지막 선수는 2021년 윔블던에서 경쟁했지만 8강에서 패했습니다. 그 패배 직후, 그는 18개월 동안 오른쪽 무릎에 세 번째 수술인 수술을 받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지난주부터 그는 아직 플레이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고통을 통해.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지난 3년 동안 저는 부상과 수술이라는 형태의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나는 완전한 경쟁 형태로 돌아가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라고 Federer는 성명서에서 썼습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내 몸의 능력과 한계를 알고 있으며 최근에 나에게 주는 메시지는 분명해졌습니다. 저는 41세입니다. 저는 24년 동안 1500경기 이상을 치렀습니다. 테니스는 내가 꿈꿔왔던 것보다 더 관대하게 나를 대했고 이제 나는 내 경쟁 경력을 끝낼 때가 언제인지 인식해야 합니다.”
Federer는 투어에서 1,251승을 기록했으며, 이는 Jimmy Connors에 이어 두 번째입니다. 그는 103개의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그 중 20개는 메이저에서 우승했습니다. 그의 경력의 마지막 단계는 아마도 가장 매력적이었을 것입니다. 페더러는 왼쪽 무릎 수술로 6개월간 휴직한 후 낮은 기대치를 가지고 2017년에 들어섰습니다. 호주오픈 결승전에서 라파엘 나달을 꺾고 그리고 세트를 떨어뜨리지 않고 윔블던 우승, 그가 36세가 되는 해. 그것은 나달과 노박 조코비치에 대한 그의 라이벌 관계를 갱신하면서 형태의 부활을 시작했습니다. 그의 마지막 메이저 타이틀은 2018년 호주 오픈이었지만, 그는 거의 마지막까지 믹스에 머물렀고, 가장 두드러지게는 2019년 윔블던 결승전에서 이전에 서브에서 두 개의 매치 포인트를 확보했습니다.흠, 나는 생각의 기차를 잃어버린 것 같습니다.
페더러의 마지막 이벤트는 그가 자신의 매니지먼트 회사와 함께 구축한 팀 대회인 그의 애완 프로젝트인 다음 주말의 레이버 컵이 될 것입니다. 사실상 호화로운 전시회입니다. 그의 팬들이 상상했을 윔블던 퇴장전은 아니지만, 이제 Hubert Hurkacz는 독특한 베이글 세트. Federer의 많은 기록은 대부분 그의 두 라이벌에 의해 추월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2004년 2월 2일부터 2008년 8월 18일까지 연속 237주 동안 1위 자리에서 가장 오래 지속된 통치를 주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