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찾고 이 스포츠의 규칙에 대해 더 잘 알고 싶다면 올바른 위치에 있습니다.
테니스에서 렛이 무엇인지, 렛의 종류가 무엇인지 등 테니스 규칙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 실제 몇 분 안에 기사에서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찾을 수 있는데 왜 스스로 정보를 검색하는 데 시간을 낭비합니까? 시작하자!
테니스 렛 이해 가이드
렛이 무엇인지 이해하려면 먼저 테니스 규칙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더 정확하게는 이 게임에서 점수를 얻는 방법을 설명해야 합니다. 테니스에서 점수를 얻는 방법은 라켓으로 공을 쳐서 상대방의 네트 위로 떨어뜨리는 것입니다. 포인트를 시작하는 샷을 서브라고 하며 서비스라고도 합니다.
선수가 자신의 라켓으로 공을 쳤을 때 공은 대각선 반대편 서브 박스에 떨어져야 하며 네트에 멈춰서는 안 됩니다. 공이 돌아오는 길에 네트에 닿아도 좋은 것으로 간주되지만 반대쪽에 떨어질 때만 가능합니다.
볼이 서브에서 네트에 닿았지만 여전히 적절한 서비스 박스에 안착한 경우 렛으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메이저 투어에 관한 한 합법적이고 규칙적인 서브는 아니지만 결함도 아닙니다.
테니스에서 렛 콜을 할 수 있는 경우가 한 번 이상 있기 때문에, 우리는 당신이 그것을 더 잘 이해하고 어떻게 발생하는지 정확히 알 수 있도록 그것들을 분해할 것입니다.
테니스에서 전화하자 – 설명
테니스 팬들은 서비스 렛인 가장 일반적인 렛에 대해 이미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귀하가 알지 못하는 let call이 발생할 수 있는 다른 상황이 있으므로 귀하가 필요로 할 수 있는 모든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아래 목록을 살펴보고 테니스 레트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아보세요.
1. 서비스 렛
let 서비스는 가장 일반적으로 알려진 서비스이며 가장 자주 사용되는 서비스입니다. 또한 다음과 같은 다양한 상황에서도 발생합니다.
- 공이 네트에 맞고 올바른 서비스 박스에 떨어졌을 때
- 공이 네트를 맞고 지면에 닿기 전에 리시버나 착용하고 있는 물건에 닿는 경우
- 상대방이 준비되기 전에 서버가 공을 쳤을 때
퍼스트 렛 상황이 가장 흔한 상황이며, 네트 코드를 친 후 공의 궤적이 변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가장 쉽게 알아차릴 수 있는 상황이기도 하다. 다른 경우에는 공이 네트에 걸리면 소리가 들릴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레크리에이션 플레이의 경우 두 플레이어 모두 렛을 부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가능한 한 빨리 전화를 거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긴장과 논쟁을 피하거나 누구에게든 손가락질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이미 긴장되고 긴장되어 있으므로 논쟁이나 불일치가 발생할 가능성을 최소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렛을 듣거나 인지하는 즉시 콜하십시오.
반면에 프로 경기에서는 경기를 모니터링하고 렛을 찾아내는 심판이 있습니다. 첫 서브에서 서비스 렛이 발생하면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는 전체 포인트를 다시 플레이해야 합니다.
반대로 두 번째 서브에서 발생하면 플레이어는 추가 서브를 한 번만 받을 수 있습니다. 지정된 시점 동안 let 호출이 얼마든지 발생할 수 있으며 제한이 없습니다.
2. 기타 렛츠
가장 일반적인 let은 서비스 let이지만 let을 호출할 수 있는 다른 경우도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플레이 중에 방해가 있거나 명백한 산만함이 있을 때 발생합니다.
레크리에이션 테니스의 경우 다른 코트 또는 인근 코트의 공이 코트 중간 지점으로 이동하는 경우 렛이 호출될 수 있습니다. 이때 플레이어는 렛을 콜할 수 있으며 가능한 한 신속하게 콜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프로 테니스의 경우 관중 중 누군가, 특히 선수의 시야 내에 있는 사람이 한 지점에서 일어서거나 움직이면 렛이 선언될 수 있습니다. 심판은 그런 경우에 렛을 선언할 수 있는데, 이는 관중이 여전히 자리에 있어야 하고 전환 중이 아닌 경우 자리에서 일어나지 않아야 한다는 점을 고려하기 때문입니다.
3. 페이머스 레츠
let이 호출되었을 때 가장 기억에 남는 사례가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다루겠습니다. 렛이 연달아 불린 적도 몇 번 있었고, 전 세계 테니스 팬들은 오랫동안 기억할 것이다. 자주 있는 일이 아니라서 일이 생기면 매우 흥미롭고 기억에 남는 행사입니다.
테니스 팬이라면 로저 페더러가 누구인지 알 것입니다. 그는 역대 최고의 테니스 선수 중 한 명이자 유명한 빅 3의 일원으로 널리 알려져 있을 뿐만 아니라 2016년에 연속으로 3개의 서비스 렛을 친 선수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 그해 윔블던에서 마린 실리치와 대결한 결승전.
2013년에도 여러 번 연속으로 히트를 쳤습니다. 세레나 윌리엄스역대 최고의 여성 테니스 선수 중 한 명인(일부는 실제 최고라고 주장할 수도 있음) 안타 수에서 페더러를 이겼습니다.
그해 마이애미 오픈에서 그녀는 연속으로 4개의 서비스 렛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이것은 아직 아무도 깨지 않은 기록이 되었으며, 플레이어가 칠 수 있는 렛의 수에 있어 진정으로 제한이 없음을 보여줍니다.